Past Biennale

[2011] 114. 바롤 토파크 - 터키


본문

 

114-1.gif

114. 바롤 토파크 - 터키

제안 1: "평화의 새들" /제안2: "거울 꽃들" / 제안3: "생명의 리듬"


제안 1: "평화의 새들", 약 10-15미터 영역에 다양한 색채의 철제막대 새들을 설치하는데, 개념은 평화를 위한 설치로서 각각의 새들은 희망을 상징합니다.


제안2: "거울 꽃들", 이것은 거울이나 강철, 쇠로된 막대 “거울 꽃들”을 약 10-15미터 영역에 설치하며,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살아있는 존재는 서로가 필요하고 그들은 환경과 더불어 존재합니다. 이러한 거울 꽃은 우리에게 자연에 대한 성찰을 보여줍니다. 각 거울 꽃들은 다른 측면을 보일 것이며 서로 다른 반사 효과를 낼 것입니다.


 제안3: "생명의 리듬", 이것은 포플러 나무, 캔버스, 접착제, 전기 모터가 함께 하며, 크기는 5x5x4미터가 됩니다. 컨셉은 "자연, 인간과 소리“라는 여러분의 개념과 크게 일치합니다. 서로 다른 직경 포플러 나무 조각은 캔버스 표면에 고정되고, 작품 이동은 다양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만약 이 작품이 전시장(갤러리) 내부에 선보인다면 나는 센서가 부착된 전기모터를 달아 방문자가 작품을 보려고 가까이 올 때. 그것은 심장처럼, 살아있는 자연처럼, 심장의 박동처럼 움직이기 시작할 것입니다.